본문 바로가기

임신

22주차 임신증상, 임산부 추천 바디로션 아토팜

임신 22주차 개인증상

 

정밀검사하러 병원에는 21주차에 다녀왔다.

 

20주-243 사이에 하는 검사라고해서

하루 빨리 복근이 보러 병원 가고 싶었지만,

조금더 컸을때, 정확한 검사를 위해, 21주차에 다녀왔다.

  

 

우리 복근이는 엎드려있어서 검사하는거에 조금 어려움은 있었지만

그래도 무사히 모든 검사를 마쳤다.

 

정밀검사는 손,발가락 갯수와 성별 재확인, 뇌, 심장(다방면)등등을 하는것 같았다.

 

우리 복근이는 모든것이 정상이라고 했다.

다행이야 감사합니다♥

 

사진도 제대로 안나왔지만 입술을 보니 남편을 닮았고

코를 보니 어렸을적 내 코를 닮았다.

 

우리아들 맞네 맞아

사랑해 복근아♡

 

※ 다음검사는 임산부당뇨검사를 하니, 6-8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병원에 가야한다.

tip! 아침에 예약을 잡는 것이 좋다.

 

 

22주차 개인증상

1. 몸무게가 급증한다. (나는 한달만에 +3kg)

2. 이제 누가봐도 임산부 (배가 많이나온다.)

3. 허리와 등이 많이 아프다.

4.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 수포가 생겼다.

 

 

★ 이시기의 주의사항

1. 굽이 낮고 편한 신발 신기.

2. 무리하게 운동하지않기.

3. 체중 일주일에 0.5kg이상 늘지않기.

4. 칼슘섭취 신경쓰기.

5. 살이 트지않게 튼살크림 잘바르기.

6. 건조한 피부에 크림으로 수분공급하기.

 

 

.

.

.

 

나는 피부가 많이 건조해져서 수포가 생겼다..ㄷㄷ

 

나만 그런건줄 알았는데

임신백과사전을 읽어보니 이시기에 나타나는 증상이었다!

 

그래서 오늘 내돈주고 바디크림을 구매했다.

 

임산부 추천 바디로션

아토팜 인텐스 바디 베리어크림

 

 

14,000원에 구입! 가격이 크게 비싸지않아서 좋았다.

 

 

건조로 약해진 바디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고보습 바디크림!!!!!!

 

온 몸의 피부들이 건조해져있는 지금,

나에게 딱 필요한 크림을 찾았다!

 

 

 

특허 MLE기술, 보습 보호막 집중케어, 진정보호효과, 피해유해성분 10 무첨가

 

 

튜브형으로 되어있어서 번거러움이 덜하다.

 

 

발림도 부드럽고 완전 촉촉한데?!?!

 

 

무엇보다도 성분분석이 중요했다!

 

사기전에 왓슨스에서 화해 검색 후 확인하고 샀다는!!

 

아기로션으로도 유명한 아토팜!

 

한번 믿고 써봐야겠다.

 

 

수포가 하루빨리 없어지길 바라며~

내돈주고 산 아토팜 바디크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