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

창원 가로수길 ‘벽돌집’

세번째 방문만에 먹은 돈까스!
엄청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하고 왔어요오~

#벽돌집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245번길 37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휴무 매달넷째주 월요일



휴무일과 브레이크타임 체크하세용!



가정집을 음식점으로 개조했어요.
외할머니댁 온거같네요.
할머니 생각이 많이 났어요 ㅠㅠ 힝



메뉴판입니당 ㅎㅎ 함박은 절써 품절 ㅠㅠㅠㅠ



내부인테리어가 빈티지하면서 앤틱함이 매력있어용!

​​

30분정도 웨이팅 후 안내받은 자리
셋팅 다해놓고 안내해주네용~ 굿!
단호박스프도 맛있어영



오리엔탈 돈가스랑 벽돌집돈가스 주문!

솔직히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그런지
맛은 그저그랬어용 ㅠ.ㅠ

두툼하간한데 너무 퍽퍽행



화장실도 벽돌컨셉으로 !!



셋이서 잘 먹고갑니당 ㅎㅎ
솔직히 웨이팅하면서 먹고싶진않네요 ~
다음에 함박 먹으러는 와보겠습니당

모두 맛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