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

경주카페 ‘벤자마스’

경주 예쁜카페엔 사람들이 바글바글
여기도 사실 마찬가지였어영ㅎㅎ

2년전에 와보고오랜만에 왔습니당~

#벤자마스 :) 경상북도 경주시 윗동천길 2
#영업시간 :) 10:30 - 24:00
#휴무일없음 매일 오픈



외관을 잘꾸며놨어용 주차장도 넓고~
옆에 건물이 하나더 있네요 !!



브런치가 유명하다던데...
우린 케이크랑 커피, 밀크티 주문했습니당!



밀크티 비싸요 ㅠㅠㅠㅠ 9천원



마블치즈케이크는 맛있었어용
아메리카노는 산미가너무 강했고 밀크티는 쏘쏘

밀크티 병은 예쁘죠?
사실 저 병때문에 주문했어요ㅋㅋㅋㅋ



화장실이에용 투명유리로 되어있어서 깜놀!
밖에서 담배피는 남자들이랑 눈 마주쳐서 민망했다는..

저는 여기 전체적으로는 사람많고 쏘쏘였어용 ㅠㅠ
.
.
.



집 도착해서 교촌신상 시켜먹었습니닼ㅋㅋ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