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

진해카페 ‘ACCC’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몇번 갔었지만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

ACCC
A Civic Center Coffee.

-ACCC :)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317
-영업시간 :) 평일 11:00-22:30/주말 10:30-23:00



장복산 아래, 진해 구민회관 옆에 위치해있어용!



메뉴랑 디저트에용



자몽주스6,0 유자차 6,0
마카롱 초코 2,0 크림치즈 2,5 주문했어용!

마카롱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마카롱은 진짜 굿!

크림치즈 마카롱 쫀득쫀득한게 맛있었어요~



카페 1층 내부에용
창문이 인테리어에 제일 큰 몫을 하네요 !

넓은 공간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웠네요
스피커가 좋아서 음악감상하기두 좋았어용



동생이랑 한참을 수다떨고 책읽다보니
저녁이 되었네용~~! ㅎㅎ

2층이랑 루프탑도 있는데 추워서 안올라갔어영

평일 오후,
조용하고 여유롭게 놀다갑니당
집이랑 가까워서 자쥬 올거같아여~~~~